서울서 개막한 ‘투란도트’.."밀도 높은 조명 무용-의상 화려해"
12일 서울 KSPO돔에서 개막한 ‘2024 오페라 투란도트 아레나 베로나 디 오리지널’ 공연이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 공연은 대형 공간에서도 음악과 무대의 디테일을 유지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는 이탈리아 아레나 디 베로나에서 40년 동안 지휘한 다니엘 오렌이 이끌었다.
오렌은 푸치니 음악의 세부를 완벽히 장악하며, 생동감 있는 연출을 선보였다.
무대는 철저히 계산된 조명과 무용으로 관객들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주었다.
시녀 류 역을 맡은 소프라노 마리안젤라 시칠리아는 감동적인 연기로 관객들의 큰 갈채를 받았고 칼라프 왕자 역의 테너 마르틴 뮐레는 강렬한 고음과 영웅적 음색으로 주목받았다.
투란도트 공주 역의 소프라노 옥사나 디카는 독특한 음색으로 색다른 해석을 선보였고, 베이스 페루초 푸를라네토는 칼라프의 아버지 티무르 역에서 깊은 감정 연기를 펼쳤다.
뉴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위너오페라합창단은 정교한 연주로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공연은 19일까지 이어진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