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경 후 공식석상 선 '지연' 눈물범벅 무슨 일?
지연이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과 이혼한 후 첫 공식 석상에서 눈물을 보였다.
7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시어터에서 열린 '티아라 15주년 팬 미팅'에 참석한 지연은 동료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서 감정이 북받치는 모습을 보였다. 팬들을 향해 하트를 만들며 웃다가도 행사 막바지에는 눈물로 인사했다.
앞서 지연과 황재균은 5일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지연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죄송하다"고 전하며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2022년 12월 결혼해 지난 6월부터 이혼설에 휘말렸다. 이혼설이 제기된 후 지난 9월에는 황재균의 사생활 논란이 올랐다. 이후 두 사람은 이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게 되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