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출자도 포기 '투란도트' 결국 파행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22일 개막한 오페라 '어게인 2024 투란도트' 공연이 좌석 배정 문제와 연출자의 참여 취소로 논란을 일으켰다. 공연 시작 직전까지 관객들이 표를 받지 못하고, 일부는 30분 이상 기다린 끝에 공연이 시작됐다. 일부 관객은 무대가 보이지 않는 자리에서 앉게 되었고, "아무 곳에나 앉으라"는 안내를 받기도 했다. 또한 공연 중 고음의 소리로 인해 증폭 장치에서 찢어지는 듯한 소리가 나고, 배경이 밝을 때 자막이 보이지 않는 등의 불만도 제기됐다.
이날 공연의 연출을 맡은 다비데 리베르모어는 공연 직전에 주최 측과 결별을 선언했다. 그는 “주최 측이 장이머우 감독의 연출을 따라 하도록 강요하고, 개런티 지급 의무도 이행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주최 측은 리베르모어가 연출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설명하며, 그가 개런티를 요구한 후 이탈리아로 돌아갔다고 밝혔다. 주최 측은 이 문제에 대해 형사 소송을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리베르모어 측은 이에 대해 주최 측이 연출 방식을 강요했다고 반박하며 갈등을 이어갔다. '어게인 2024 투란도트' 공연은 31일까지 계속된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