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사장 위 펼쳐지는 70m '빛의 캔버스' 속초 겨울밤 수놓는다
차가운 겨울바람도 잊게 만드는 황홀한 빛의 향연이 펼쳐진다. 강원 속초시는 오는 10일부터 속초 해수욕장 남문 일원에서 전국 최대 규모의 미디어아트 쇼 '빛의 바다, Sokcho'를 선보인다.
지난 1일 열린 시연 행사에서는 웅장한 스케일과 아름다운 영상미에 시민과 관광객들의 탄성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겨울 바다의 낭만과 미디어아트의 조화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빛의 바다, Sokcho'는 탁 트인 겨울 바다를 배경 삼아 펼쳐지는 환상적인 빛의 공간으로, 해수욕장 모래사장 위에 가로 70m, 세로 15m의 거대한 캔버스를 만들어 낸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빛을 비추는 것을 넘어, 속초의 아름다운 자연과 예술적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토리텔링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바다와 산의 도시' 속초의 정체성을 담아 웅장한 설악산의 풍경과 푸른 동해 바다의 파도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2부 '빛의 정원'에서는 형형색색의 꽃과 나비가 춤을 추는 듯한 화려한 영상으로 동화 속 한 장면에 들어온 듯한 황홀경을 선사한다. 이어지는 '컬러 웨이브'에서는 역동적인 파도의 움직임을 추상적으로 표현하여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일 열린 시연 행사에서는 웅장한 스케일과 아름다운 영상미에 시민과 관광객들의 탄성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겨울 바다의 낭만과 미디어아트의 조화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빛의 바다, Sokcho'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동절기(10월4월)에는 오후 6시와 7시, 하절기(5월9월)에는 오후 8시와 9시에 각 30분씩 운영된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이번 미디어아트 쇼는 겨울철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속초만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사계절 관광객들이 찾는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