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김진우·러블리즈 정예인, 노래방에서 생긴 일?

'우노얘'는 2020년 초연 당시, 평범한 노래방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우리네 삶의 애환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큰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다. 5년 만에 돌아오는 이번 공연에서는 정예인, 김진우를 비롯해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하여 더욱 깊어진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예인은 극 중 남자친구와의 관계에서 풋풋함과 성숙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인물 '민정' 역을 맡아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김진우는 극의 중심을 잡아주는 '노래방 주인'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 외에도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재혼을 결심한 아버지 '민재' 역에는 길은성과 김기주가, 민재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보경' 역에는 이지해와 정윤하가 캐스팅되었다. 아버지와의 갈등을 겪는 아들 '희준' 역은 양지원과 이충호가, 희준의 여자친구 '민정' 역은 방유인과 정예인이 번갈아 연기한다.

'우노얘'는 단순히 노래를 부르는 공간을 넘어, 우리 삶의 희로애락이 담긴 공간 '노래방'을 배경으로 다섯 가지 에피소드를 따뜻하고 유쾌하게 그려낸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이야기와 배우들의 열연은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의 대표이자 '뜨겁게 안녕', '나와 할아버지' 등 따뜻한 감성으로 사랑받는 작품들을 선보인 민준호 연출이 다시 한번 '우노얘'의 지휘봉을 잡아 기대를 모은다.
'우노얘'는 단순한 로맨틱 코미디를 넘어 가족, 사랑, 그리고 삶에 대한 진솔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선사할 것이다. 정예인, 김진우라는 새로운 얼굴을 더해 5년 만에 돌아온 '우노얘'가 선보일 새로운 감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